
각종 온라인 게시판에는 혜리의 생일을 맞이해 서울 주요 지하철역부터 주요 관광 명소를 중심으로 한 대형 전광판 광고까지 다양한 장소와 다양한 플랫폼에서 생일 축하를 준비한 팬들의 특급 서포터들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먼저 서울 잠실역과 강남구청역 등 주요 지하철에는 라이트 박스 광고를 활용해 생일 축하 광고를 진행했으며 종로3가역, 종각역, 시청역, 서울역, 신촌역, 잠실역, 건대입구역, 사당역, 명동역 등 주요 역에는 전광판 광고를 실시했다. 특히 지하철 2호선 중 일부에는 배우 혜리를 테마로 한 전동차를 운행해 대중의 시선도 사로잡았다.
홍대·삼성·강남 등 도시 주요 지역의 건물 외벽에는 아트 래핑 광고를 진행했으며, 홍대에는 AM보드 4면 디지털 스크린 광고를 준비했다. 압구정 로데오에는 기둥형 스크린을 강남 미디어폴 거리에 마련하는 등 서울 중심가에 대형 스크린 광고를 실시했다.
명동에 위치한 한 훠궈 브랜드 매장에는 혜리의 생일을 테마로 꾸며 팬들과 함께 축하했으며, 홍대에서는 생일 카페를 이화여대 포토부스에서는 광고를 실시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보는 이들의 감동을 자아냈다.
또한 전국 CGV 무인발권기와 서울 주요 편의점 4곳 등 일상 공간을 활용해 혜리의 생일을 알렸으며, KTX 열차 내부 TV 광고로 전국적으로 생일 축하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외에도 국내 3대 여성 잡지 광고, 인천공항 수하물 저울 스크린과 김포공항 듀얼 스크린 광고 국제공항 내 스크린 광고, 명동·홍대·강남 대형 전광판을 활용해 생일 축하 메시지를 송출하는 등 혜리의 생일 축하를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들을 준비해 대중의 시선까지도 사로잡았다.
이번 대규모 생일 축하 서포트를 통해 혜리가 다국적 팬들로부터 남다른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음을 보여줬다. 최근에는 한국 여성 배우 최초로 중국의 패션 매거진 'F 풍상지' 6월호 커버를 장식하는 등 글로벌 대세 반열에 올랐음을 알린 바 있다.
https://www.sportschosun.com/entertainment/2025-06-10/2025061001000634800087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