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축구 국가대표 이강인 선수와 그의 친누나 이정은 씨가 함께한 ‘널 믿어(You Got This)’ 브랜드 캠페인을 5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서포터의 힘’이라는 주제를 중심으로, 힘든 순간에도 우리 곁을 지켜주는 가까운 사람의 응원이 얼마나 큰 힘이 되는지를 조명한다. 아디다스가 2년째 이어오고 있는 이 캠페인은 올해, 특히 '가장 가까운 존재의 응원'에 주목했다.
영상 속 이강인은 훈련장에 도착하고, 누나 이정은은 옷과 영양제를 꼼꼼히 챙기며 그의 일상을 조용히 서포트한다. 형식적인 연출 대신 원테이크로 촬영된 장면들은 남매의 자연스러운 일상과 진심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장난 섞인 대화 속에서도 느껴지는 애틋한 감정은 현실 남매 특유의 유쾌함과 따뜻함을 동시에 전달한다.
이정은 씨는 실제로도 동생의 선수 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매니지먼트 관련 지식과 경험을 꾸준히 쌓아온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캠페인은 단순한 가족애를 넘어, ‘프로의 곁을 지키는 새로운 형태의 서포터’로서 가족의 역할을 새롭게 비춘다.
이정은 씨는 “강인이와 함께 캠페인 촬영에 참여하게 돼 정말 기뻤고, 앞으로도 동생에게 힘이 되어야겠다는 마음을 다시금 다잡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아디다스는 “최고의 경기력을 위해선 실력뿐 아니라, 마음을 다해 응원해주는 누군가가 꼭 필요하다”며 “이강인 선수와 그의 누나가 보여준 진정성 있는 관계를 통해, 모두가 자기 자신을 믿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힘을 전달하고자 했다”고 밝혔다.
이강인 남매가 함께한 이번 캠페인 영상과 화보는 아디다스 공식 SNS와 홈페이지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