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네피트 코스메틱스 (대표 크리스티 플라이셔 Christie Fleischer)의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 가 브랜드의 새로운 엠버서더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의 연준과 함께한 두번째 캠페인 ‘NEW 글로우-라-라’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연준과 베네피트가 두 번째로 함께한 작업으로, 계절감을 고스란히 담아낸 감성적인 비주얼이 돋보인다. 무심하게 흐트러진 헤어스타일과 스트리트 무드의 링거 티셔츠와 데님 스타일링, 자연광이 비추는 공간 속에서 연준은 부드럽고 여유로운 무드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촬영 현장에서도 연준은 특유의 몰입력과 표현력으로 분위기를 압도하며, 컷마다 감도 높은 비주얼을 완성해냈다. 자연스럽고 섬세한 표정과 디테일한 포즈는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화보 속 연준이 사용한 글로우-라-라는 미세한 펄 입자가 피부에 고급스러운 투명광채를 선사하는 신제품 하이라이터로, 피부 톤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3가지 쉐이드를 갖췄다. 신제품은 6월 5일부터 롯데온을 통해 단독 온라인 선론칭되며, 전국 베네피트 백화점 매장 및 공식 부티크에서는 동일 날짜에 오프라인 출시된다. 또한, 6월 11일 오후 7시에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특별한 혜택이 공개될 예정이다
https://fashionbiz.co.kr/article/2168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