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이 그룹 킥플립(KickFlip)이 새 앨범 'Kick Out, Flip Now!'(킥 아웃, 플립 나우!)와 타이틀곡 'FREEZE'(프리즈)와 함께 100점 만점에 100점 컴백을 맞이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차세대 보이그룹 킥플립은 지난 26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 앨범 및 타이틀곡 'FREEZE'를 발표했다. 신보는 발매 전날인 25일 기준 선주문 35만 장을 돌파하며 'K팝 슈퍼 루키'의 데뷔 첫 컴백을 향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계훈, 아마루, 동화, 주왕, 민제, 케이주, 동현은 컴백 당일 오후 8시 서울 광진구 YES24 라이브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열었고 JYP와 킥플립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동시 생중계하며 국내외 팬들과 만났다.
객석에서 깜짝 등장한 일곱 멤버는 새 앨범 수록곡 '제끼자'를 부르며 해맑은 미소와 자유분방한 퍼포먼스로 팬심을 달궜다. '제끼자' 무대로 화려한 쇼케이스의 포문을 연 데 이어 수행평가를 테마로 한 토크 코너를 마련해 알찬 시간을 보냈다. 킥플립이 발표를 맡아 앨범 소개에 나섰고 "앨범의 효능으로는 수족냉족이 완화되고, 노화 방지와 다이어트도 되고, 상대의 마음을 읽을 수 있다"는 허무 맹랑한 홍보와 특유의 '킹 받는' 프레젠테이션 화면 자료가 보는 재미를 더했다.
(이하생략)
출처 : https://m.entertain.naver.com/home/article/108/0003332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