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야오(MEOVV)의 컴백 행보가 K팝 시장을 달구고 있다.
미야오는 지난 12일 첫 EP ‘마이 아이즈 오픈 와이드(MY EYES OPEN VVIDE)’를 정식 발매하고 타이틀곡 ‘드롭 탑(DROP TOP)’으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섰다. 각종 음원 차트에서 빛을 발하는 것은 물론 앨범 초동 판매량까지 25만장을 훌쩍 넘어서며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하고 있다.
앞서 선공개한 더블 타이틀곡 ‘핸즈 업(HANDS UP)’도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화려한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들을 매료시키며, 멜론 일간차트와 ‘TOP 100’ 차트 진입,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 및 2660만 조회수 돌파, 2주 연속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1위 등 남다른 성과를 기록했다.
‘핸즈 업’에 이어 더블 타이틀곡 ‘드롭 탑’은 차분한 무드로 시작해 경쾌하게 뻗어나가는 록 요소를 가미해 ‘핸즈 업’과는 또 다른 신선한 느낌을 안겼다. ‘드롭 탑’의 뮤직비디오도 공개 일주일 만에 1300만 뷰를 넘어서며 압도적 컴백을 이뤘다.
미야오를 향한 음악 외적인 관심 역시 남다르다. 미야오의 멤버 가원과 엘라는 각각 이탈리아 명품 패션 브랜드 프라다와 미우미우의 새로운 엠버서더로 선정, 글로벌 패션 아이콘으로서 우뚝 섰다. 가원은 밀라노에서 개최된 ‘프라다 2025 F/W 여성 패션쇼’에, 엘라는 ‘미우미우 2025 파리 패션위크’에 참석해 인형 같은 비주얼과 독보적인 스타일링으로 화제를 모았다.
또 지난 12일부터는 서울 영등포구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 B2F 팝업 스토어를 열고 팬들과 만나는 중이다. 오는 2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첫 EP ‘마이 아이즈 오픈 와이드’ 피지컬반을 비롯해 다양한 굿즈를 마련, 더욱 풍부한 미야오 콘텐츠의 장을 열었다.
미야오는 이후 각종 음악 프로그램으로 빛나는 모습을 발산하는 것은 물론, 자체 콘텐츠 ‘캐치미야오(catch 미야오)’ 두 번째 시즌을 론칭해 지난 16일 첫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무대 위에서 보여주지 못한 넘치는 끼와 개성, 그리고 색깔을 보여줄 전망이다.
https://m.entertain.naver.com/home/article/144/00010405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