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듣고 싶은 수식어가 무엇인지 물으며 홍보자료에 있던 '요즘 가장 핫한 팀'이란 문구를 읊어주자, 홍보 문구인 줄 몰랐던 보이넥스트도어는 "저희가요? 감사합니다"라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다만 곧바로 소속사에서 최근 밀고 있는 문구임을 알려주자 이들은 멋쩍은 듯 호탕하게 웃으며 "가장 핫한 팀으로 대중에게 각인시키겠다"는 당찬 각오를 전했다.
데뷔 후 처음으로 언론 매체와 공식 인터뷰를 가진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는 인터뷰 내내 활기찬 모습으로 분위기를 훈훈하게 이끌었다. 보이넥스트도어와의 인터뷰는 소속사의 홍보 문구가 실제임을 체감할 수 있는 핫한 시간이었다.
'요즘 가장 핫한 팀'답게 행보도 핫하다. 데뷔 후 줄곧 성장세를 그려온 보이넥스트도어는 지난해 9월 발매한 미니 3집 '19.99'로 첫 밀리언셀링을 달성했고,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차트 '빌보드 200' 40위로 진입하며 커리어 하이를 찍었다. 직전 활동인 지난 1월 발표한 디지털 싱글 '오늘만 I LOVE YOU'로는 각종 음원 차트 상위권을 뚫었고, Mnet '엠카운트다운' 첫 1위까지 안게 됐다.
(중략)
http://m.stoo.com/article.php?aid=1004428390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