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YG엔터테인먼트는 “블랙핑크가 7월 5·6일 고양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BLACKPINK 2025 WORLD TOUR IN GOYANG’을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BORN PINK’ 투어 이후 약 1년 10개월 만에 완전체로 여는 스타디움 공연이다.
고양공연은 K팝 걸그룹 최초 단독 주경기장 공연이자 월드투어의 출발점이다. YG엔터테인먼트는 “‘BORN PINK’ 첫 서울 공연 대비 좌석 수와 무대 규모를 크게 늘렸다”고 밝혔다. 일반 예매는 BLINK MEMBERSHIP 가입 없이도 누구나 구매할 수 있어 팬덤 외 일반 관객의 참여도 예상된다.
예매는 NOL 티켓 웹사이트와 앱에서 진행된다. 8시 정각 동시 접속이 몰릴 전망이어서 YG엔터테인먼트는 “접속 지연에 대비해 여유 있게 접속해달라”고 당부했다. 좌석별 가격 정보는 NOL 티켓에서 확인 가능하다.YG엔터테인먼트는 “오랜 공백을 깨고 국내 대형 스타디움에서 재회하는 자리인 만큼 아티스트와 스태프 모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세계 최정상 걸그룹에 걸맞은 완성도 높은 무대를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https://m.entertain.naver.com/now/article/144/00010397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