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라이트가 미니 6집 활동을 성료했다.
그룹 하이라이트(HIGHLIGHT)는 지난달 28일 여섯 번째 미니앨범 ‘From Real to Surreal (프롬 리얼 투 서리얼)’을 발매하고, 각종 음악 방송과 더불어 일본에서 열린 ‘KCON JAPAN (케이콘 재팬) 2025’에도 출연하며 활발한 컴백 활동을 펼쳤다.
‘From Real to Surreal’은 영원히 음악을 매개로 현실이자 비현실로 남아있길 바라는 하이라이트의 진심을 담아낸 앨범으로, 각기 다른 장르의 총 4곡이 수록됐다. 이기광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Chains’는 하이라이트가 그간 보여준 바 없는 치명적인 광기 콘셉트로 한계 없는 스펙트럼을 증명했다. 이와 함께 9년여 만에 비스트 이름으로 발표한 선공개곡 ‘없는 엔딩 (Endless Ending)’으로도 각종 음악 방송을 장식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번 활동을 통해 하이라이트는 데뷔 17년 차에 ‘커리어 하이’를 경신하는 저력을 보여줬다. 9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 1위 트로피를 품에 안았으며, 자체 최고 초동 음반 판매량을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다. ‘Chains’ 뮤직비디오 또한 유튜브 조회수 2600만 뷰를 돌파하고, 주간 인기 뮤직비디오 차트에 오르며 화제를 모았다.
https://naver.me/F8uPRjs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