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터 놀랄 수도 있음
.
.
.
.
.

https://youtu.be/0kOVaRnR3TY?si=57HlhNlKYnFW9sw9
서로 의존적인 커플이 더 가까워지기위해 시골로 이사하는 이야기..라는데 예고편 보니 너무 가까워지나봄(물리)
롱레그스 대박난 배급사 NEON에서 무려 천만달러 주고 사갔다는 듯
현재 로튼토마토 100% (후기 몇개 번역)
- 《Together》는 가장 지독하고도 웃긴 방식으로 *공동 의존(co-dependency)*을 탐구한 작품이다. 데이브 프랑코와 앨리슨 브리는 환상의 호흡을 보여주며, 이들이 향하는 감정의 끝자락은 올해 내내 기억에 남을 것이다.
- 공포 요소가 당신을 이 영화로 이끌 수도 있지만, 혼란 속에서 사랑, 정체성, 그리고 진정한 동반자 관계의 본질을 깊이 있게 탐구하는 점이 《Together》를 오래도록 기억에 남게 만든다. 이 영화는 예상치 못한 공포의 선물이다.
- 비틀린 매력과 거침없는 재미로 공동 의존 관계를 탐구하는 놀라운 이야기. 이 영화는 코미디, 미친 듯한 공포, 그 이상까지 모두 소화할 수 있는 주연 배우들을 필요로 한다. 데이브 프랑코와 앨리슨 브리는 그 모든 걸 해내며, 그 덕분에 영화는 훨훨 날아오른다.
- 이 영화는 단순한 특수효과를 넘어, 관계 드라마로서도 깊이 공감할 수 있는 요소를 담은 각본 덕분에 더욱 매력적인 바디 호러 작품이다. 프랑코와 브리는 정말 멋지다… 함께일 때 더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