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밴드 엔플라잉이 데뷔 10주년을 맞아 다채로운 활동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엔플라잉의 10주년 기념 'N.Festa'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엔플라잉은 정규 2집 '에버래스팅(Everlasting)'을 발매하며, 단독 콘서트를 서울과 부산에서 개최한다. 월드 투어도 예고해 기대감을 배가시켰다.
엔플라잉은 10주년 기념 팝업 스토어 '에버래스팅'과 'N.Fie BIRTHDAY TO YOU'를 오픈하며 팬들과 더 가까이 소통할 예정이다. 데뷔일에는 'Let's Roll'이라는 타이틀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뜻깊은 시간을 보낸다. 이 외에도 가족사진, Q&A 등 다양한 콘텐트가 예정되어 있으며, 마지막에는 의문의 'Let's Roll &4EVER' 이벤트를 예고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연초부터 엔플라잉은 기분 좋은 출발을 알렸다. 아시아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5월 서울, 7월 부산에서 진행하는 단독 콘서트는 티켓 오픈 직후 전 회차 전석 매진되며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10주년을 맞은 엔플라잉이 보여줄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https://m.entertain.naver.com/article/437/00004389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