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MEOVV가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더블랙레이블은 24일 공식 SNS 채널에 MEOVV(미야오)의 선공개 싱글 ‘HANDS UP’(핸즈업)의 뮤직 비디오 티저 영상을 업로드했다. 20초 가량의 영상에서 MEOVV(미야오)가 선보일 새로운 음악의 첫인상을 느낄 수 있어 이목이 집중된다.
영상에는 기원 한가운데서 폭포 배경을 뒤로 한 채 퍼포먼스 대형을 이룬 MEOVV(미야오)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배경이 주는 정적인 이미지와 상반되는 유니크한 사운드, 그리고 금방이라도 고요를 깨뜨릴 듯한 멤버들의 강렬한 아우라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난해 11월 두 번째 싱글 ‘TOXIC’(톡식)과 ‘BODY’(바디) 활동 이후 약 5개월 만에 컴백하는 MEOVV(미야오)는 ‘고양이 세계관’을 계속 이어간다.
그 어느 때보다도 신선한 음악으로 돌아오는 MEOVV(미야오)는 음악 방송뿐만 아니라 각종 콘텐츠 출연, 그리고 데뷔 이후 처음으로 개최되는 대면 팬 사인회 등 더욱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MEOVV(미야오)의 첫 번째 EP ‘MY EYES OPEN VVIDE’는 각종 음반 판매 사이트 및 더블랙레이블 공식 스토어를 통해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https://m.entertain.naver.com/article/112/0003758088
https://youtu.be/wm5tBmmxyfI?si=cS8OIbiFmpw1Rl_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