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TV 스포츠W 노이슬 기자] NCT 마크(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첫 솔로 앨범 발매 기념 중국 팝업이 성황리에 운영되고 있다.
마크의 첫 솔로 앨범 ‘The Firstfruit’(더 퍼스트프루트) 발매 기념 팝업은 중국 광저우 징둥몰에서 4월 19일부터 25일까지 열리며, 중국 최대 음악 플랫폼 QQ뮤직과 협업하여 현지 팬들에게 오롯이 앨범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선사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팝업은 ‘The Firstfruit’ 앨범 콘셉트 이미지를 감상할 수 있는 전시 공간과 기념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 마크에게 응원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방명록존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쇼핑몰 내부 및 외부 전광판에도 마크의 이미지로 장식되어 오가는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지난 21일 마크가 사전 공지 없이 팝업에 깜짝 방문했음에도 순식간에 4천여 명의 팬이 몰리며 5층 규모의 쇼핑몰을 가득 채우는 진풍경이 펼쳐져, 솔로로도 강력한 마크의 현지 인기를 실감케 했다.
더불어 마크는 현장에 모인 4천여 팬들과 다 같이 ‘1999’(일구구구) 댄스 챌린지를 촬영해 화제를 모았으며, “저의 첫 솔로 앨범을 응원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앞으로 더 멋진 사람이 되도록 열심히 하겠다”라고 팬들과 만난 소감도 전하며 훈훈한 시간을 보냈다.
(후략)
https://swtvnews.com/news/newsview.php?ncode=1065571582450979
https://youtube.com/shorts/cZZmsQfk_ZI
https://youtube.com/shorts/H3NIRGQph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