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인 걸그룹 우당탕탕 소녀단(UDTT)이 마지막 퍼즐을 찾는다.
tt뮤직은 23일 "신인 걸그룹 우당탕탕 소녀단(리사코, 한채희, 구한나, 권예진)의 데뷔와 동시에 다섯 번째 멤버를 찾는 '특별 전형'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우당탕탕 소녀단은 29일 데뷔 싱글 앨범 '스쿨 러시(School Rush)' 발매를 앞두고 있는 그룹. 싱글명에 걸맞게 '하이스쿨 특별 전형'이라는 신개념 캐스팅 활동으로 마지막 다섯 번째 멤버를 선발한다는 계획이다.
이어 tt뮤직은 "우당탕탕 소녀단은 다섯 번째 멤버를 확정하기 전까진 가면을 쓴 가상의 멤버가 뮤직비디오는 물론, 음악 방송에도 출연해 4명의 멤버들과 함께 무대를 하는 전례 없는 마케팅을 병행할 예정"이라고 설명하기도 했다.

한편 우당탕탕 소녀단은 윤일상이 프로듀싱을 맡은 걸그룹으로, Mnet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과 SBS '유니버스 티켓', MBC '방과 후 설렘' 등의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그 잠재력을 인정받은 멤버들로 구성됐다. 이미 지난해 12월 선공개곡 '리트라이(RETRY)'를 공개했던 바다.
우당탕탕 소녀단은 정식 데뷔를 앞두고 다양한 프로모션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으며, 23일 자정에는 데뷔 싱글 앨범 '스쿨 러시'의 단체 콘셉트 포토 3종을 공개했다.
https://m.entertain.naver.com/article/408/0000263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