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edaily.co.kr/News/Read?newsId=01886006642139072&mediaCodeNo=257&OutLnkChk=Y
한동훈, ‘SNL 코리아’ 출연 소식 알려
‘지점장이 간다’ 코너 출연…21일 녹화
한동훈 국민의힘 대선 경선 후보가 ‘SNL 코리아’에 출연한 사실을 공개했다.
한 후보는 지난 22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개그맨 정성호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편의점 안에서 한 후보와 정성호가 서로 마주보며 어색한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정성호는 과거에도 ‘SNL’에서 한 전 대표의 안경, 헤어 스타일, 의상, 말투 등을 똑같이 따라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실제 한 후보는 최근 진행한 유튜브 라이브 방송에서 “만약 SNL에서 출연 의사가 있냐고 물어보면 어떻게 할 거냐”는 질문에 “제가 어디서 그러지 않았나. 이번 선거를 위해 양잿물이라도 먹겠다고”라고 답하며 웃어보이기도 했다.
한 후보는 쿠팡플레이 예능프로그램 ‘SNL 코리아7’의 ‘지점장이 간다’ 코너에 출연한다. 해당 코너는 배우 지예은이 편의점 지점장으로 나와 아르바이트 지원자를 면접하는 방식으로, 한 후보 녹화는 지난 21일 진행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앞서 같은 당 김문수, 홍준표 후보도 ‘지점장이 간다’ 코너에 출연한 바 있다. 김 후보는 지난 19일 공개된 영상에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경선 후보를 ‘쉰 요구르트’에 비유했다. 반면 홍 후보는 지난 12일 이 후보에 대해 ‘양아치’라고 비판했다.
SNL은 이정도면 내란당 전용 쇼 프로그램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