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브웨이 측은 4월 22일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공식 계정을 통해 영케이의 광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서브웨이 측은 "두 눈이 동그래진 여우 발견🦊 Young K가 깜짝 놀라 주저앉은 이유? 4월 29일, �! 하고 등장! #써브웨이 #SUBWAY #YOUNGK #터키컬렉션"이라는 글과 함께 29일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될 영케이의 서브웨이 터키 컬렉션 광고를 예고했다.
공개된 광고 속 영케이는 흰 셔츠에 청바지, 초록 카디건을 매치한 차림으로 광고주가 추구하는 부드럽고 깔끔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해당 광고 말미 삽입된 '서브~웨이~'라는 시그니처 사운드도 귀를 사로잡는다. 이는 영케이가 1월 27일 킥플립(KickFlip)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된 'KickFlip(킥플립) JYP 데뷔 특강 I EP.1 Young K' 영상에서 선보인 시그니처 사운드와 동일한 음들로 이뤄진 사운드다.당시 영케이는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후배 보이그룹 킥플립을 당황시키고자 킥플립 음원에 동일한 음으로 이뤄진 '영~케이~'를 넣어 화제를 모았다.
광고를 접한 네티즌들은 티저 영상 댓글창을 통해 "영케이 서브웨이 먹방 보고 싶다", "저 서브웨이 진짜 좋아해요. 정말 좋게 생각했어요. 영케이가 모델이라니 정말 잘 생각하셨어요. 진짜 최고의 모델. 매일 서브웨이 먹을게요. 정말 감사합니다 땡큐", "우와 먹짱 영케이가 모델이라니", "먹짱 고양이가 드디어 먹는 광고를", "어떻게 이렇게 찰떡인 광고가.. 영케이 씨 광고 찍는 동안 만족감 100%였을 것 같다", "영케이 다이어트 할 때 서브웨이 엄청 많이 먹었는데 모델 잘 뽑았다" 등 반응을 보였다.
https://m.entertain.naver.com/now/article/609/00009781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