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권 교수는 채널 ‘권영찬TV’에서 지난 6개월간 건강기능식품, 다이어트 제품, 생활용품 등을 공동구매 형식으로 선보였으며, 해당 카테고리 전반에서 전 상품 완판 행진을 달리며 매출 1위를 달성했다.
권 교수는 공동구매 성공 비결에 대해 “1~2개월 이상 체험을 거쳐 제품을 분석한 후, 이윤보다는 제품의 실질적 효용성과 진정성 있는 추천을 우선했다”라고 밝혔다.
권 교수는 16일부터 봄의 다이어트 시즌을 맞이해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도 소개된 바 있는 셀룰라 마사지기 공동구매를 진행한다. 현재 그는 공동구매와 더불어 인플루언서와 유튜버들을 대상으로 한 MD 및 매니지먼트 분야까지 확장하며 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권영찬 교수는 KBS 공채 9기 코미디언으로 정식 데뷔했다. 이후 연예인 1호 상담심리학 박사이자 연예인 행복상담센터 소장, 오이코스대학교 교수, 권영찬닷컴 대표직을 역임하고 있다.
그는 한국외국어대학교 영어학을 전공하고 연세대학교 상담코칭대학원 석사를 졸업했다. 연세대학교 상담코칭센터 인턴과정을 밟은 후 국민대학교 문화심리사회학 박사과정을 수료했다.
그가 운영하고 있는 권영찬 닷컴은 권영찬 대표를 비롯해 국내외 유명 강사, 전문가들과 함께 종합교육, 문화, 컨설팅을 진행하는 기업으로 강연, 상담 및 코칭, 기업 홍보와 마케팅을 제공한다.
이호선 교수, 유인경 기자, 김경일 교수, 최동하 교수, 앤디황 교수, 최일구 앵커, 이재용 전 아나운서, 임성민 방송인, 김예진 강사 등 40여 명 이상의 스타강사가 권영찬 닷컴에서 활동하고 있다.
https://m.entertain.naver.com/article/213/00013348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