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대성이 역대급 명반을 예고했다.
대성은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D's WAVE(디스 웨이브)'를 발매한다.
'D's WAVE'는 록 기반의 밴드 사운드를 바탕으로 감성적이면서도 소울풀한 대성의 개성을 담은 앨범이다. 대성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자신만의 음악 색깔을 녹여냈고, 타이틀 'Universe(유니버스)'로 더 나은 세상을 향해 나서겠다는 도전적인 메시지를 전하며 리스너들에게 희망을 불어넣을 계획이다.
이 외에도 이번 앨범에는 'Beautiful Life(뷰티풀 라이프)'와 '그 시절의 우리', 'Last girl (with 한요한)(라스트 걸)', 'JUMP(점프)', 'Fly Away(플라이 어웨이)', 'Wolf(울프)', 'Umbrella (Bonus Track)(엄브렐라)'까지 약 2년 간의 준비 끝에 완성된 웰메이드 트랙들이 수록돼 대성의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만나볼 수 있다.
자신만의 목소리로 가득 채운 첫 번째 미니앨범으로 솔로 아티스트로서 본격적인 행보를 시작하는 대성. 오랜 시간 갈고닦은 내공을 바탕으로 리스너들의 마음속 파형을 그려낼 'D's WAVE'의 기대 포인트를 짚어봤다.
전문 출처로
https://sports.chosun.com/entertainment/2025-04-08/202504080100055650007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