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4월 4일 첫 방송되는 MBC 새 금토드라마 '바니와 오빠들' OST 라인업을 공개했다. 정승환, 우디, 경서, 스테이씨 아이사, 정세운, 드래곤포니 등 다양한 장르의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관심을 모은다.

감미로운 음색과 깊이 있는 감성으로 귀호강 발라드를 전해온 이 시대 최고의 '감성 발라더' 정승환을 필두로, '이 노래가 클럽에서 나온다면', '사막에서 꽃을 피우듯' 등을 통해 자신만의 독창적이고 호소력 짙은 음악을 선보여온 우디(Woody), MZ세대가 열광하는 청량 보이스의 경서가 나란히 이름을 올려 과몰입을 유발한다.
여기에 그간 다양한 OST를 통해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으로 올라운드 아티스트로 인정받아온 정세운도 참여해 감상의 재미를 더한다. 밀도 높은 독보적인 음색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걸그룹 스테이씨(STAYC) 리드보컬 아이사(ISA)는 이번 OST를 통해 첫 단독 OST 음원을 발매한다. 압도적인 연주와 보컬 실력으로 인정받으며 '월클밴드'로 성장하고 있는 'K밴드신의 루키' 드래곤포니(Dragon Pony)도 합류해, 데뷔 후 첫 OST 음원을 선보인다. 매력적인 보컬과 감성을 갖춘 싱어송라이터 정효빈과 2인조 신예 밴드 DENI(데니)의 음원도 기대를 모은다.
'바니와 오빠들' OST는 매주 멜론 등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파트별로 발매된다.
https://m.joynews24.com/v/1829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