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래 텍스트는 실제 방송 내용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보다 정확한 내용은 방송으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인용 시 [YTN 뉴스NOW] 명시해주시기 바랍니다.
◇앵커> 오늘 김수현 씨가 처음으로 직접 나와서 입장을 밝히는 건데 어떤 태도로 어떤 메시지를 전하느냐도 상당히 중요하잖아요. 어떤 내용이 담기는 게 좋을까요?
◆양지민> 그럼에도 불구하고 유족 측에서 증거를 여러 가지 제시를 했지만 미성년자에 대한 교제는 연예인 입장에서 쉽게 인정하기는 힘들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본인의 불찰이라든지 본인이 처음에 연애 사실을 부인했다라는 그러한 부분에 대해서 일부분 입장 표명이 있게 될 것으로 보이고요. 그리고 더불어서 김새론 씨에 대해서 소속사 측에서 7억 원을 갚아라라고 한 부분이 너무 과도한 거 아니냐는 측면이기 때문에 이번 기자회견 내지는 이번 발표가 미성년자 교제보다는 실제 채무 관계로 초점이 맞춰지게 될 가능성이 있겠고요. 김수현 씨 입장에서는 아무래도 본인이 막대한 위약금이라든지 광고적으로 보는 금전적 손해라든지 이런 것들을 빨리 정리하기 위해서라도 대중 앞에 서야 되겠다라는 결심을 하게 된 것으로 보입니다.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52/0002173391?sid=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