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엔 황혜진 기자]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소속 그룹 NiziU(니쥬)가 한국 싱글 2집 'LOVE LINE'(러브 라인)과 타이틀곡 'LOVE LINE (운명선)'을 발매한다.
NiziU는 2023년 10월 첫 싱글 'Press Play'(프레스 플레이)와 타이틀곡 'HEARTRIS'(하트리스)를 발매하고 국내 정식 데뷔했다. 데뷔 9일 만에 음악방송 1위, 당시 기준 역대 K팝 걸그룹 데뷔 앨범 초동 7위 등의 성과를 거두고 확실한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약 1년 5개월 만에 두 번째 싱글 'LOVE LINE'을 선보이고 국내 첫 컴백을 맞이한다. 신보에는 타이틀곡 'LOVE LINE (운명선)'과 수록곡 '만약이라는 건 없어 (What if)'(만약이라는 건 없어 (왓 이프)) 두 곡이 수록된다. 그룹 특유의 사랑스러운 음악적 캐릭터를 잇는 해당 작품이 올봄 가요계를 물들인다.
(중략)
오늘(31일) 반가운 국내 컴백작 'LOVE LINE' 발매에 앞서 마코, 리오, 마야, 리쿠, 아야카, 마유카, 리마, 미이히, 니나 아홉 멤버들이 신보에 대해 직접 이야기를 전한다.
Q. 2023년 10월 국내 데뷔 싱글 'Press Play' 이후 오랜만의 컴백입니다. 국내 데뷔 때와는 또 다른 기분일 것 같은데, 컴백 소감과 더불어 기다렸을 팬들에게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리오) 오랜만의 컴백이다 보니 정말 설레고 기대감이 더 큰 것 같습니다. 데뷔 때와는 또 다른 새로운 모습 많이 보여드리고 싶고 팬분들과 이야기도 많이 나누고 싶습니다. 기다려 주신 한국 WithU분들께 가장 먼저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중략)
Q. 컴백 준비 과정에서 박진영 PD님께 받은 조언 혹은 JYP 선후배 아티스트와 나눈 이야기가 있을까요? 오랜만의 국내 앨범 발매 소식에 팬분들도 큰 기대를 표했는데 어떤 반응이 가장 힘이 되었는지 궁금합니다.
리오) 박진영 PD님께서 늘 잘 지내고 있는지, 밥은 잘 먹고 있는지 물어봐 주세요. 세심히 신경 써주셔서 항상 감사한 마음입니다. 또 선배님들께서도 만날 때마다 반갑게 안부 물어주시고 응원해 주셔서 덕분에 화이팅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마코) 제가 정말 존경하는 ITZY 예지 선배님께서 "항상 응원하고 있어. 정말 열심히 하는 거 아니까 몸조심하고 건강 잘 챙겨!"라고 직접 연락을 주셔서 이번 앨범을 준비하는 데 큰 힘을 얻었습니다.
https://naver.me/5huBK1J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