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이찬원이 화장품 브랜드 공후하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됐다. 공후하는 이찬원의 신뢰감 있고 건강한 이미지를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신규 광고는 오는 4월 1일부터 온에어될 예정이다.
공후하는 이찬원의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이미지가 브랜드의 철학과 잘 맞아떨어진다고 밝혔다. 공후하는 피부 건강과 개선을 중시하는 브랜드로, 이찬원의 이미지를 통해 이러한 가치를 소비자에게 전달하고자 한다.
(중략)
또한 공후하는 연구개발부터 상품 기획, 생산, 판매까지 전 과정을 직접 관리하는 D2C(Direct To Consumer) 모델을 채택하고 있다. 이를 통해 브랜드의 신뢰성을 높이고, 제품의 품질과 디테일을 철저히 관리하고 있다.
공후하의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인크리즈드 스킨케어 기초 3종 세트, 바이오셀룰로오스 마스크팩, 안티에이징 Rg3 퍼펙트 앰플 등이 있다. 특히, 공후하는 고품격 프리미엄 라인 ‘공후하 결(TM)’을 새롭게 론칭하며, 브랜드의 모든 노하우를 집약한 프레스티지 인텐시브 리페어 크림을 선보인다. 이 제품은 미백과 주름 개선의 2중 기능성을 갖춘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단순한 피부 개선을 넘어 여성들에게 가장 빛나던 시절을 다시 선사하겠다는 특별한 가치를 담고 있다.
브랜드 측은 “이찬원의 모델 발탁을 통해 공후하만의 가치와 철학을 더욱 많은 소비자에게 전달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며, 더욱 많은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김가현 기자 kahyun@chosunbiz.com
https://naver.me/5T4KT6K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