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이디 더 글로벌은 28일 오전 11시 안동체육관에서 대형 산불로 인해 피해를 입은 안동시에 3000만원 상당의 긴급구호물품을 기부했다.
㈜제이디 더 글로벌은 화장품 및 마스크팩을 제조하는 기업으로 탄탄한 유통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빠르게 성장하며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자체 쇼핑몰 운영과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통해 소비자와의 실시간 소통을 강화하며 시장 내 입지를 굳건히 다지고 있으며, 최근에는 제조시설을 확장 이전하여 혁신적인 기술을 적용한 '이중쿠션'을 성공적으로 출시하면서 소비자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올해 상반기에는 신제품 '스팀 마스크'의 출시를 앞두고 소비자들의 기대감이 한층 더 높아지고 있어 이를 발판 삼아 국내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고 기존 유통망을 적극 활용하여 화장품 뿐만 아니라 금융을 포함한 다양한 분야의 사업 확장을 통해 글로벌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제이디 더 글로벌 황주명 회장은 “안동시의 산불 피해로 인해 집과 생계를 잃고 대피한 주민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길 바라며, 길어지고 있는 상황이 하루빨리 마무리되어 더 이상의 인명 피해가 없길 바란다”며 긴급 구호물품을 전해 눈길을 끌고 있다.
안동시 관계자는 “대형 산불로 인해 삶의 터전을 떠나 대피한 주민들의 불편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안동시에 관심을 가지고 도움을 주신 모든분들께 깊은 감사인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https://www.safety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371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