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플은 자사의 뮤직 디스커버리 앱 샤잠(Shazam)이 방탄소년단 제이홉의 월드 투어 ‘j-hope Tour 'HOPE ON THE STAGE' in NORTH AMERICA'를 기념해 앱의 메인화면을 새롭게 디자인한 홈 테이크오버를 28일부터 선보인다고 밝혔다.
샤잠에서 제이홉의 음악을 검색하거나 최근 검색한 이력이 있으면 샤잠 메인화면이 제이홉의 첫 월드 투어 'HOPE ON THE STAGE'의 테마인 빨간색으로 변경된다.
화면 하단의 버튼을 누르거나 아티스트의 페이지에 들어가면 제이홉의 월드 투어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제이홉 모바일 배경화면과 애플 워치 페이스도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이밖에도 애플 뮤직의 제이홉 콘서트 세트리스트인 ‘Set List: j-hope Tour ‘HOPE ON THE STAGE'를 통해, 콘서트 전 제이홉의 공연 세트리스트를 복습할 수도 있다. 4월 1일부터는 샤잠에서 현장감 넘치는 제이홉의 월드 투어 공연 사진이 독점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제이홉 홈 테이크오버는 케이팝 솔로 아티스트로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것으로 3월 31일 개최 예정인 ‘j-hope Tour 'HOPE ON THE STAGE' in OAKLAND' 에 앞서 공개됐다.
https://v.daum.net/v/20250327090658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