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월 26일 오후 4시 ‘팔도가인’ 채널을 통해 공개된 영상에는 음악계 ‘일타 강사’로 변신한 송가인이 부천 노래 교실을 찾은 모습이 담겼다.
수강생들은 송가인의 방문 전부터 정규 4집 ‘가인;달’의 수록곡 ‘왜 나를’을 열창하며 뜨거운 학구열을 드러낸 가운데,
작곡가 이충재가 깜짝 게스트로 함께해 더욱 특별한 시간을 만들었다.
경연에 앞서 ‘왜 나를’을 직접 가창하며 시범을 보인 송가인은 "이 곡은 약간 도도하고 섹시하게 불러야 한다"라며,
"가사 중 ‘애써 외면하고 말았죠’를 부를 때는 뽀뽀할 때처럼 입술을 쪼여줘야 한다"라는 귀에 쏙쏙 박히는 조언을 전했다.
본격적인 경연이 시작되자 숨은 실력자들이 등장하며 열기가 더욱 뜨거워졌다.
즉석에서 경연에 참여한 참가자는 열정적인 노래와 여유로운 무대 매너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송가인은
"가장 여유 있게 춤까지 춘 점이 플러스 점수다"라며 최종 우승자로 선정했고, 참가자는 "다음 주에 떡을 해오겠다"라며 기쁨을 표현해 마지막까지 웃음을 선사했다.
전국 팔도의 노래 교실을 송가인이 직접 찾아가 노래 꿀팁을 전수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웹 예능 ‘팔도가인’은 매주 수요일 오후 4시 ‘팔도가인’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출처: https://www.newsen.com/news_view.php?uid=202503261711182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