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fromis_9) 5인이 한 소속사에서 뭉친 가운데, 팀명 사용 여부에 이목이 쏠린다.
26일 어센드(ASND)는 공식 계정에 "[#fromis_9]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라는 글과 함께 28초 분량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송하영, 박지원, 이나경, 이채영, 백지헌의 모습이 담겼다.

멤버들은 "딱 한 단어로 표현하기가 너무 어려운데 새로운 시작을 맞이하고 있다", "이렇게 다양하게", "차분하고", "저까지 마음이 따뜻해지는 기분", "내가 이렇게 사랑받을 수 있는 사람이구나"라고 이야기했다.
영상은 "보고 싶어요"라는 말로 마무리됐다.
팬들은 "프나의 정상화", "눈물 날 것 같아요", "이름 지켰구나", "축하해 빨리 만나고 싶다", "프로미스나인 영원하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어센드는 프로미스나인 멤버 멤버 송하영, 박지원, 이나경, 이채영, 백지헌과 전속 계약을 체결한 후 "팀명 사용에 있어서는 아직 전 소속사와 논의 중에 있으며, 2025년에는 보다 다채롭고 의미 있는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또한 "앨범 활동을 통해 아티스트들의 음악적 열정과 성장하는 모습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팬 여러분과 함께할 단독 공연 또한 계획하고 있다"라고 전해 기대감을 자아냈다.
https://www.topstar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156233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