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유, 박보검 주연의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가 2주 연속 인기 콘텐츠 1위에 등극하며 뜨거운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왓챠는 21일 3월 3주차(3월 13일~3월 19일) ‘왓챠피디아 HOT 10’을 공개했다. 왓챠피디아 HOT 10은 국내 최대의 평가 데이터를 보유한 왓챠피디아의 별점, 검색량, 보고싶어요, 코멘트 수 등의 지표와 국내 주요 포털 트렌드 지표를 활용해 지난 한 주간 대중들의 기대감과 만족감을 반영한 종합 순위이다. 극장에서 상영 중인 개봉 영화를 비롯해 TV 방영 프로그램, 국내 OTT에서 서비스 중인 모든 콘텐츠가 대상이며, 순위는 매주 업데이트된다.
3월 3주차 1위를 차지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는 1, 2막 공개 후 왓챠피디아 평균 별점 4.4점이라는 높은 점수를 유지 중이다. 제주에서 태어난 ‘요망진 반항아’ 애순이와 ‘팔불출 무쇠’ 관식이의 모험 가득한 일생을 사계절로 풀어낸 드라마로, 둘의 순수했던 10대부터 한 치 앞을 예측할 수 없던 청년기, 그리고 파란만장한 세월을 겪어 낸 중장년 시절의 이야기를 담는다. 아이유, 박보검, 문소리, 박해준 등 배우들의 연기 앙상블로 호평받는 작품으로, 오늘 21일 3막 공개를 앞두고 있다.
https://www.slist.kr/news/articleView.html?idxno=6285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