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쉽 신인 그룹 KiiiKiii(키키)가 다양한 매력과 개성을 엿볼 수 있는 포토들을 공개했다.
키키(지유·이솔·수이·하음·키야)는 오는 24일 첫 번째 미니 앨범 '언컷 젬(UNCUT GEM)' 발매를 앞두고 공식 SNS와 웹사이트를 통해 새로운 포토들을 게재했다.
웹사이트에 잠금 해제된 '데뷔 송(DEBUT SONG)'의 잼통이 오픈되며 여태 볼 수 없었던 키키의 시크한 매력을 담아냈다. 멤버들은 하나의 보석으로 변신한 듯 반지 케이스 속에서 다양한 포즈를 선보이며 앞으로 공개되는 첫 번째 미니 앨범명인 '언컷 젬'의 '젬(GEM)'을 연상케 만들었다.
압도적인 소화력으로 대중들을 매료시키며 변화무쌍한 매력을 뽐낸 키키는 끊임없이 새로운 변화를 추구하며, 자신들만의 독특한 아이덴티티를 더욱 확립하고 있다. 앞서 공개한 포토들은 푸른 들판에서 자연의 아름다움을 강조한 반면, 이번에 새로 공개한 포토 속 멤버들은 키치한 분위기와 보석의 인간화를 표현했다.
3월 걸그룹 브랜드평판 차트에 이름을 올리며 막강한 존재감을 펼친 키키는 선공개한 프리 데뷔곡 '아이 두 미(I DO ME)'로 각종 음원 차트와 음악 방송을 통해 '괴물 신인' 다운 행보를 보이며 프리 데뷔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키키의 더 많은 소식과 새로운 활동들은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오는 24일 첫 번째 미니 앨범 '언컷 젬'을 발매하며 또 한 번 그 기세를 이어갈 예정이다.
https://naver.me/58NVs4T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