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보이넥스트도어부터 아일릿까지, 하이브의 막내 효자들이 날아오르고 있다.
보이넥스트도어와 아일릿이 하이브의 효자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해외 시상식에서 다관왕을 기록하는가 하면, 세계 최대 규모의 음악 페스티벌에도 출격한다. ‘대세’로 성장하면서 글로벌 영향력을 더욱 확장하고 있는 요즘이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요즘 가장 ‘핫’한 대세 K팝 아이돌이다. 2023년 5월 데뷔한 보이넥스트도어는 지난 1월 발표한 싱글 ‘오늘만 I LOVE YOU’로 확실한 대세 반열에 올랐다. 롱런 인기를 이어가면서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었고,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차트인 미국 빌보드 ‘글로벌’(미국 제외), ‘글로벌 200’ 차트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
보이넥스트도어와 함께 하이브의 막내딸인 아일릿의 상승세도 연일 이어지고 있다. 지난 해 데뷔한 아일릿은 데뷔곡 ‘마그네틱(Magnetic)’으로 단번에 존재감을 알리며 최고의 신인으로 거듭났다. 데뷔곡으로 미국 빌보드 메인차트 ‘핫100’ 진입에 성공하면서 글로벌 시장에도 아일릿의 이름을 알렸다.
이후 아일릿의 존재감은 점점 확대되고 있다. 빌보드 차트를 비롯해 영국 ‘오피셜 싱글 찾트 톱100’에 K팝 데뷔곡 최초, 최단기 입성 신기록을 썼으며, 각종 해외 차트 연말 결산을 휩쓸었다.
..
https://m.entertain.naver.com/article/109/00052639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