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준혁이 연기한 유은호 라운지가 오픈한다. [사진=에이스팩토리]](https://image.inews24.com/v1/494935ca839266.jpg)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소통 플랫폼 '하이앤드'가 '나의 완벽한 비서' 유은호 라운지를 오픈한다.
'하이앤드'는 국내외 팬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드라마 '나의 완벽한 비서'의 주인공 이준혁에게 유은호 캐릭터 플레이를 제안. 배우가 아닌 캐릭터로 찾아오는 첫 주자로 '유은호'를 선정하고 14일 개별 라운지를 오픈한다.
'하이앤드'는 배우 소통을 넘어 작품을 통한 캐릭터 소통으로 영역을 확장.
드라마와 영화 속 주인공과 시청자 간의 직접 소통으로 세계관을 넓혀 팬덤 문화의 새로운 '놀 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누구보다 캐릭터를 잘 알고 있는 배우가 캐릭터로 찾아오는 롤 플레잉 소통이 팬덤 플랫폼의 신선한 놀이 문화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하이앤드' 관계자는 "배우와 팬의 양방향 소통에 이은 캐릭터 입점은 기존 배우 팬덤은 물론 드라마와 캐릭터를 사랑해 온 시청자에게도 선물 같은 시간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팬들이 만족할 수 있는 '재미'와 '즐거움'에 초점을 맞춘 새로운 시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https://www.joynews24.com/view/18231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