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에이트 오쿠라 타다요시 (39)가 24일 스타토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결혼을 발표했다. 상대는 일반인으로 “작은 생명을 받았습니다”라고 임신도 보고했다.

오쿠라는 "이번에, 오쿠라 타다요시는 결혼하는 운송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작은 생명을 받았습니다"라고 전해 "상대는 일반의 쪽이 되기 때문에, 따뜻하게 지켜 주실 수 있으면 다행입니다"라고 메세지.
이어 “팬 여러분, 관계자 여러분의 지지 덕분에 그룹도 20년을 넘을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변함없이 응원해 주실 수 있도록, 그리고 후배의 힘이 될 수 있도록, 한층 더 노력을 거듭해 가므로, 계속 따뜻한 지도와 채팅을 주겠다”.
오쿠라는 오사카부 출신. 2004년, 싱글 「나미카 이로하 마츠리」로 CD 데뷔. 배우로서 13년 영화 '100회 울기'로 영화 단독 첫 주연, 드라마 'Dr.DMAT'에서 민방의 연속 드라마 첫 주연을 맡는다. 그 외, 드라마 '필살 일인' 시리즈(07년, 09년), 영화 '오오쿠'(10년), 영화 '클로버'(14년), 드라마 '드S 형사'(15년), 영화 '질풍 론드'(16년), 드라마 '몬테 크리스토 백'(18년), 영화 '드라마의 드라마' 후」(21년) 등에 출연.
■코멘트 전문
언제나 지지해 주시는 여러분에게
평소는 각별한 고배를 받고 두껍게 사례 말씀드립니다.
이번에 오쿠라 타다요시는 결혼하는 운송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작은 생명을 받았습니다.
상대는 일반의 쪽이 되기 때문에, 따뜻하게 지켜 주실 수 있으면 다행입니다.
팬 여러분, 관계자 여러분의 지원 덕분에 그룹도 20년을 넘을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변함없이 응원해 주실 수 있도록, 그리고 후배의 힘이 될 수 있도록, 한층 더 노력을 거듭해 가기 때문에, 계속 따뜻한 지도와 채찍을 받도록 부탁 말씀드립니다.
2025년 2월 24일
오쿠라 타다요시
https://www.oricon.co.jp/news/2370713/fu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