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의 신인 그룹 키키(KiiiKiii)가 오늘(24일) 프리 데뷔곡을 발표한다.
정식 데뷔 전부터 가요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키키는 오늘(24일) 데뷔 앨범이자 첫 번째 미니 앨범 'UNCUT GEM(언컷 젬)'의 프리 데뷔곡 'I DO ME(아이 두 미)'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오후 6시 공개한다.
지난 16일 본격적인 데뷔 프로모션 첫 콘텐트로 스타쉽은 키키의 소개 티징을 과감하게 생략하고 프리 데뷔곡 '아이 두 미'의 뮤직비디오를 가장 먼저 공개하는 파격 프로모션을 펼치며 커다란 임팩트를 안겼다.
선공개한 '아이 두 미' 뮤직비디오는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신비로운 콘셉트와 중독성 강한 음악, 그리고 멤버들의 유려한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연일 유튜브 내 인급동(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에 오르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고, 키키에 대한 기대감을 극대화했다.
한편, 키키는 다음 달 3월 24일 첫 번째 미니 앨범 'UNCUT GEM(언컷 젬)'의 발매를 앞두고 있다.
https://m.entertain.naver.com/article/437/0000431150
https://www.youtube.com/watch?v=hAEfi_SKTE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