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우여~ 셧잇다운~ 럽~' 같은 이상한 기계음으로 도입부가 시작된다.그후 나오는 괴상한 '빼숔!!!' 이 압권.
☆ '겟겟겟 리빌업' 할 때 센터에 있는 사람 놀랍게도 임시완이다.
☆ 가사는 'Jump up' 인데 듣는 사람마다 첨벙, 조밥, 준범 등으로 불리는 기적이 일어난다.
☆ 호! 하면서 갑자기 날다람쥐처럼 김동준이 나타난다.
☆ 케빈의 기계음 발성.
☆ 뜬금없이 라틴 걸, 맥시칸 걸, 코리안 걸, 재팬 걸 등 온갖 걸들을 부르는 가사가 있다. 심지어 재팬 걸은 재패니즈 걸이 올바른 표기이다.
☆ 마치 은박지 호일처럼 의상이 반짝거린다.
☆ 가사에서 뜬금없이 Mirror(거울)이 나온다거나, 후렴구에서 계속해서 외쳐지는 주말 등 정체를 알 수 없는 가사가 꽤 많이 존재한다.
☆ '자꾸만 놔를 모른 척 하는 눠의 마음과~~~' 에서 손을 뻗으며, 프로마냥 능숙한 표정으로 부르다가 다시 들어가는 광희.
☆ 해프닝 - 헤픈이 - 아프니 라임과 그후에 추임새로 정체를 알 수 없는 기계음흐에엑!!-이 나온다.
☆ 임시완은 메이크업이 빡세게 되어서 고양이상이 되었다.
☆ '한 마디 해줘' 가 아닌 '한 마디 헤이죠~!!' 으로 부른다.
☆ Mazeltov는 노래 가사와는 전혀 상관없이 '축하합니다' 또는 '행운을 빕니다'라는 뜻이다.
☆ 힘내봐, 웃어봐 가 아닌 '힘내부앙~ 우서부앙~' 으로 부른다.
☆ 갑자기 모든 요일을 영어로 읊는다.
☆ 쁘롸이데이 쌔럴데이 썬뒈이 로 부른다. 참고로 이 파트 부른 사람은 호주에서 왔다.
☆ 쓸데없이 열심히 잘 부른다.
☆ 힘내라는 노래인데 1절이 끝나는 부분에서 케빈이 자기 머리에 총을 쏜다.
☆ 갑자기 집어치우고 정신을 놓으라 한다.
☆ 쌈백육씹오힐츔말츌래! 라고 부른다.
☆ 한 바퀴 도는 안무인데 광희 혼자서 끝까지 카메라랑 눈 마주치다가 돈다.
☆ 해프닝 - 헤픈이 - 아프니 부분 랩 담당인 김태헌, 정희철이 부른 게 아니라 박형식, 임시완이 불렀다.
☆ 임시완은 자기 머리에 장풍을 쐈다.
☆ 김동준은 '한 마디 해줘~' 파트에서 자기 머리에 총을 쏘았다.
☆ 신인이여서 그런지, 임시완의 눈에 독기가 가득 차있다. 다른 멤버들도 마찬가지이다. 소속사에서 카메라를 잡아먹을것처럼 노려보라고 지시했다고.
☆ 신인이여서 있는 힘껏 호! 를 외치는 제국의아이들의 모습. 호! 할 때마다 카메라가 저 멀리 날아간다.
☆ '그대가 나에게 아주 작은 힘이라도 됐으면 좋겠어' 결국 1도 힘이 안됨이라는 가사가 있다. 보통 노래에서는 자기가 남에게 힘이 되어줬으면 좋겠다고 하는데, 여기에서는 그와 반대로 남이 자신에게 힘이 되어주었으면 좋겠다고 뻔뻔하게 먈한다.
☆ my girl을 마 마 마 껄 로 부른다. 그리고 그 파트의 안무는 머리를 감싸며 하는거여서 그런지, 마치 돌아버리겠다는 느낌이 난다.
☆ 랩부분이 시작하기 전 하이라이트에도 '엠파이어어 BOY♂뽀이즈~'라는 기계음이 있다.
☆ 갑자기 우주에 있는 것 같다며 온몸이 터질것같다며 희철이 주장한다.이때 "온몸이 터질것 같아" 후에 "반가워" 란 이상한 가사가 나온다.(...)
☆ 우측 선글라스남은 신의 몸놀림을 보여준다. 이름하여 우주접신춤.
☆ '에뷔바리 손 잡고 방방뛰어' 하면서 손에 있는 염주(?)를 보여준다.
☆ 랩 라인 애들이 랩 부르는 동안 뒤에서 신나게 흔들어 재끼는 멤버들이 모습이 포착되었다.
☆ '매 매 매 매직' 할 때 마치 학예회에서 할것같은 그러한 안무를 한다.
☆ 그 와중에 화음은 또 잘 넣는다.
☆ 마지막에 므즐틉 올 삐뽈 므즐틉...☆ 이러고 끝난다.
☆ 처음부터 끝까지 안무에는 정신이 하나도 없다.
☆ 처음부터 끝까지 기계음이 있다.
☆ 통일성도 뜻도 없는 가사. 이 곡의 작곡가이자 작사가엔 한상원도 별 뜻을 갖고 쓰지 않았다고 나중에 직접 언급하였다.
☆ 작곡, 가사, 의상, 안무 등등을 유명한 사람이 했는데도 불구하고 다 따로 노는 기적이 나타난다. '사공이 많으면 배가 산으로 간다'의 훌륭한 예시.
☆ 다 이상한데 중독성이 있다. 그래서 제아스들의 노동요로 자주 쓰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