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 신인 하츠투하츠(Hearts2Hearts)의 데뷔가 3일 앞으로 다가왔다.
하츠투하츠가 2월 24일 첫 싱글 ‘The Chase’(더 체이스)로 전격 데뷔를 예고한 가운데, 전 세계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이 쏠리고 있는 이유를 짚어봤다.# 8인 8색 다양한 개성을 가진 멤버들, 다채로운 매력의 다인원 걸그룹
하츠투하츠는 다양한 감정과 진심 어린 메시지를 담은 자신들만의 신비롭고 아름다운 음악 세계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마음을 잇고 더 큰 ‘우리’로 함께 나아가겠다는 뜻을 가진 팀이다. SM이 소녀시대 이후 처음 선보이는 다인원 걸그룹이라는 점에서 더욱 눈길을 끈다.
(중략)
타이틀곡 ‘The Chase’ 작사는 히트 메이커 KENZIE(켄지)가 맡았다. ‘내가 나아갈 길은 나 스스로 만들어가겠다’는 자신감 넘치는 메시지와 앞으로 펼쳐갈 새로운 세상에 대한 설렘과 호기심의 감정을 가사에 녹여냈다.
영국의 핫한 R&B 걸그룹 FLO(플로)는 작곡에 참여해 곡의 신비로운 매력을 높였다. 그간 만나본 적 없는 하츠투하츠만의 색다른 음악 색깔을 선사해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https://m.entertain.naver.com/article/609/00009555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