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비투비(BTOB) 리더 서은광과 멤버 이민혁, 임현식, 프니엘이 3월 비투비로서 컴백한다. 소속사가 다른 이창섭, 육성재가 참여하지 않는 4인조 비투비다.
비투비 컴퍼니 측은 2월 20일 오후 6시 공식 채널을 통해 비투비의 새 미니 앨범 '비투데이(BTODAY)' 커밍업 티저 포스터와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공개하고 컴백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포스터는 빗방울 맺힌 유리창 너머 화병에 꽂힌 한 송이 꽃의 희미한 실루엣을 비추고 있는 이미지로, 차분하고 감성적인 무드가 시선을 집중시켰다.
![]()
![]()
함께 공개된 프로모션 스케줄러에 따르면 21일 앨범 트레일러를 시작으로 23일 피지컬 앨범 프리뷰, 24일 트랙리스트, 25일 타이틀 트랙 스포일러가 공개된다. '비투데이'의 콘셉트를 엿볼 수 있는 콘셉트 포토는 총 4일에 걸쳐 공개돼 컴백 열기를 뜨겁게 달군다.
앨범 발매 5일 전인 28일에는 '비투데이'에 수록된 전곡을 미리 들어볼 수 있는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3월 4일에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돼 비투비의 새 앨범을 손꼽아 기다려온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킬 전망이다.
비투비 컴퍼니 소속 서은광, 이민혁, 임현식, 프니엘 네 멤버는 지난해 '비커밍 프로젝트(BECOMING PROJECT)'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소통했다. 10월 '불씨', 11월 '비올라잇(Be Alright)', 12월 '이보다 더 좋을 수 있을까'까지 총 3곡의 신곡을 선보이며 연말을 따뜻하게 물들였고, 2025년 올해 이를 하나로 모은 새 앨범을 최종 발매해 '비커밍 프로젝트'를 완성할 것을 예고했다.
'비커밍 프로젝트' 마무리가 될 신보 '비투데이'는 비투비가 그간 다양한 음악을 통해 들려준 이야기를 되새기는 동시에 다음 단계로 나아갈 준비를 알리는 앨범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비투비의 새 앨범 '비투데이'는 3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출처 - https://v.daum.net/v/20250221084655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