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지수의 ‘아모르타주(Amortage)’ 이번 앨범은 패션 필름이자 뷰티 화보로 기획된 프로젝트로, 타이틀곡 얼스퀘이크(Earthquake)’의 뮤직비디오는 패션 필름처럼, 컨셉 포스터는 뷰티 화보이자 아트워크처럼 완성되었다.

지수의 새 솔로 앨범 ‘아모르타주’와 디올 뷰티의 3가지 아이코닉 메이크업 룩도 패션과 함께 트렌드 지진을 일으키고 있다. 블리수.
이번 ‘아모르타주’ 컨셉 포스터에서 선보인 3가지 아이코닉 메이크업 룩은 모두 디올 뷰티(Dior Beauty)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

지수의 새 솔로 앨범 '아모르타주' 컨셉 이미지에 사용된 디올 뷰티 메이크업 제품들. 디올 뷰티.
아모르타주(Amortage), 글로우 핑크
먼저 공개된 ‘아모르타주’ 공식 앨범 커버 메이크업은 글로우한 피부 연출이 강조된 시크한 핑크빛 메이크업 룩이다. 핑크가 러블리 무드 뿐 아니라 세련되고 도회적인 이미지로도 연출 될 수 있음을 보여주는 새로운 핑크 룩이다.

먼저 공개된 ‘아모르타주’ 공식 앨범 커버 메이크업. 글로우한 피부 연출이 강조된 시크한 핑크빛 메이크업 룩이다. 디올 뷰티.
유어 러브(Your Love), 러블리 딥 오렌지
지수만의 러블리한 매력에 빛을 더해주는 ‘유어 러브(Your Love)’ 룩은 지수만의 러블리한 매력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하는 감각적인 오렌지 메이크업이다.

‘유어 러브(Your Love)’ 룩은 곡에 담긴 사랑의 설렘처럼, 지수만의 러블리한 매력을 돋보이게 하는 오렌지 메이크업이다. 디올 뷰티.
허그 앤 키세스(Hug & Kisses), 펑키 스모키
낮 보다는 나이트 아웃을 위한 메이크업이라 해야할까. ‘아모르타주’의 네번째 곡 ‘허그 앤 키세스(Hug & Kisses) 메이크업은 펑키한 스모키 룩으로 강렬한 엔딩을 선사한다.

‘아모르타주’의 네번째 곡 ‘허그 앤 키세스(Hug & Kisses) 를 위한 펑키한 스모키 룩. 디올 뷰티.
김의향 THE BOUTIQUE 기자
https://v.daum.net/v/202502201519351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