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쿠팡 와우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한 '로켓와우'의 배송 시간을 세분화합니다.
기존에는 '로켓와우'로만 표시되던 아이콘을 이번 개편에 따라 '로켓새벽', '로켓오늘', '로켓내일'로 나누어 배송시점을 더욱 명확히 했습니다.
이에 따라 소비자들은 주문 전 상품 페이지에서 배송 시점을 더욱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게 됩니다.
18일 업계에 따르면 쿠팡은 이 같은 내용의 새로운 배송 시스템을 일부 지역에서 시범 운영 중인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로켓와우는 와우멤버십 회원에게 당일배송을 보장해 주는 서비스로, 조건에 따라 상품을 새벽 혹은 그 이후에 받을 수 있습니다.

기존에는 주문 시 '로켓와우' 아이콘과 함께 도착 보장 시간이 옆에 표시됐지만, 개편 이후 배송 조건에 따라 로켓새벽·로켓오늘·로켓내일 등으로 분류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사진=쿠팡 모바일 캡처]
기존에는 주문 시 '로켓와우' 아이콘이 표시되고, 도착 보장 시간이 부가적으로 설명돼 있는 방식이었습니다.
그러나 부가적 설명에도 불구하고, 일부 고객들이 새벽 배송 가능 여부 및 배송 시점에 혼선을 느껴 쿠팡 측에 문의하는 경우가 많았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래서 쿠팡은 이번 개편을 통해 아이콘을 '로켓새벽', '로켓오늘', '로켓내일'로 나눠, 도착 시간을 보다 명확하게 알 수 있게 했습니다.
-생략
https://mbnmoney.mbn.co.kr/news/view?news_no=MM10054724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