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데일리 = 박로사 기자] 이찬원의 첫 번째 콘서트 실황 영화 '이찬원 콘서트 찬가: 디어 마이 찬스'의 무대인사가 확정됐다.
(중략)
데뷔 4년 만에 올림픽 체조경기장을 가득 채운 서울 공연을 비롯해, 대표곡 ‘바람 같은 사람’, ‘존재의 이유’, ‘일편단심 민들레야’ 등 감동을 전해주는 무대 퍼포먼스와 진심을 담은 노래가 스크린을 가득 채운다. 뿐만 아니라, 무대를 준비하며 마주한 고민과 노력, 그리고 팬들을 향한 솔직한 마음을 인터뷰를 통해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여기에 개봉을 맞아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팬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무대인사를 확정했다. 전국 투어 콘서트로 뜨거운 사랑을 받은 이찬원이 이번에는 스크린을 넘어 직접 관객들과 만나 감사의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오는 26일(수), 28일(금), 3월 2일(일) 총 3일에 걸쳐 CGV 용산아이파크몰, 영등포, 왕십리, 상봉, 대구, 대구죽전 지점에서 진행되며, 이찬원이 직접 참석해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갖는다.
무대인사 예매는 20일(목) 오후 3시부터 시작되며, 자세한 일정과 예매 관련 정보는 CGV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뜨거운 공연의 감동을 스크린으로 다시 만나는 순간, 그리고 이찬원과 직접 소통할 기회까지. 팬들과 더욱 가까이에서 호흡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이번 무대인사 소식에 치열한 예매 전쟁이 예상된다.
'이찬원 콘서트 찬가: 디어 마이 찬스'는 오는 2월 26일 CGV에서 관객들을 만난다.
https://m.entertain.naver.com/article/117/00039139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