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IVE EMPATHY' 앨범 출시와 함께 하트티라미수 콜라보 에디션 협업 발표
![](https://cdn.thepowernews.co.kr/news/photo/202501/149775_254432_2152.jpg)
(더파워뉴스=최성민 기자) 2월, 아이브(IVE)가 새로운 앨범 'IVE EMPATHY(아이브 엠파시)'의 컴백을 앞두고 하트티라미수와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발표했다. 이번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엠파시 티라미수'는 아이브 엠파시 하여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이브의 세 번째 EP 앨범 ‘IVE EMPATHY’의 선공개 타이틀곡 '레블하트'가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이번 콜라보는 더욱 주목 받고 있다. 새 앨범은 공감의 메시지를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러한 앨범 컨셉을 하트티라미수 콜라보 에디션에 반영하여 팬을 비롯한 소비자들과의 감정적으로 연결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하트티라미수는 숟가락으로 하트 모양의 초콜릿을 톡톡 깨 먹는 콘셉트의 티라미수 디저트 브랜드로, 인스타그램, 틱톡 등 SNS (사회관계망서비스)에서 ‘깨먹는 티라미수’라고 입소문을 타며 2030 세대를 중심으로 유행하기 시작했다. 오리지널, 솔티카라멜, 밤, 쿠키앤밀크, 피스타치오 등 다양한 맛의 티라미수 제품을 판매 중이며, 더 현대 서울 디저트 팝업 매출 1위를 달성하기도 하였다.
이번 아이브 콜라보 에디션은 신메뉴인 딸기 우유 티라미수에 특별한 특전도 포함되어 팬들과 디저트 애호가들에게 특별한 맛의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아이브와 하트티라미수의 콜라보 제품은 2월 1일부터 하트티라미수 더현대서울점에서 판매되며, 2월 3일 이후부터는 컬리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2월 한정으로 구매할 수 있어 빠른 품절이 예상된다.
'IVE EMPATHY' 앨범과 하트티라미수 핑크 에디션의 만남은 K-POP과 푸드 컬처의 경계를 허물며,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할 것으로 보인다.
하트티라미수 관계자는 "아이브 콜라보는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가치를 보다 폭넓게 전달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라며 "다이브(아이브 팬)분들이 하트티라미수를 통해 아이브의 사랑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http://www.thepower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97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