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가 연초부터 국내 최초 다목적 실내 공연장인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선보일 화려한 K팝 공연 콘텐츠를 속속 확정하며 본격적으로 ‘K팝 메카’로 성장해 나갈 채비를 마쳤다.
현재까지 공개된 1분기 라인업을 보면 태양, 스트레이 키즈,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이준호 등 탑티어 K팝 아티스트의 월드 투어 콘서트, 팬 콘서트 등이 예정되어 있어 전세계 K팝 팬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총 1만 5천 석 규모의 국내 최초 다목적 실내 공연장인 인스파이어 아레나는 2023년 12월 문을 연 이래, 유수의 K팝 콘서트 및 대규모 음악 시상식, 해외 아티스트의 단독 내한 공연을 비롯해 국제 스포츠 대회 및 e스포츠 이벤트, 서커스, 비즈니스 포럼, 기업 행사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국내외 관광객을 적극 유치하고 있다.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에서 15분 거리에 있어 해외 관람객들이 방문하기에 용이하고 공항과 서울 주요거점을 잇는 상시 셔틀버스, 공연 당일 전용 셔틀버스 등을 다양하게 운영한다.
또한, 복합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내 자리한 이점을 활용해 공연 관람객들에게 5성급 호텔 숙박과 미식, 최첨단 미디어 아트, 쇼핑, 실내외 오락시설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함께 제공함으로써 공연 문화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공연 관람객에게는 인스파이어 직영 식음업장과 인스파이어 몰에서 최대 15퍼센트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