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경, 악플러 체포됐다 "지속적 사이버 괴롭힘..법적 처벌 진행중"(공식전문)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신세경의 악플러가 체포, 법적 처벌 절차가 진행 중이다.
20일 배우 신세경의 소속사 더프레젠트컴퍼니 측은 “최근 신세경에 대한 지속적인 사이버 괴롭힘을 자행한 가해자가 법적 절차를 통해 체포됐다”고 밝혔다.
-다음은 소속사 공식 입장 전문.
더프레젠트컴퍼니입니다.
신세경 배우에 대한 지속적인 사이버 괴롭힘을 자행한 가해자가 법적 절차에 의해 체포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가해자는 수년간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에서 배우뿐만 아니라 배우의 팬, 가족, 그리고 주변인을 대상으로 협박, 악의적인 비방, 허위 사실 유포, 모욕적인 언행을 지속적으로 일삼아 왔습니다. 이러한 행위는 당사자들에게 심각한 심리적 고통을 초래하였으며, 현재 가해자에 대한 법적 처벌 절차가 진행 중입니다.
더프레젠트컴퍼니는 이번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법무법인 어센던트 율본과 함께 수개월간 전담팀을 운영하며 증거를 수집하고 가능한 모든 법적 수단을 동원하였습니다. 특히 팬분들의 소중한 제보가 큰 힘이 되었습니다.
당사는 앞으로도 소속 아티스트와 임직원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 모든 법적 수단을 강구할 것이며, 유사한 사례가 발생할 경우에도 예외 없이 강경하고 단호하게 대응할 것임을 분명히 밝힙니다.
표현의 자유를 넘어 익명성을 악용한 사이버 괴롭힘은 심각한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습니다. 이를 근절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며, 이번 체포가 책임감 있는 건전한 소통 문화를 정착시키는데 기여하기를 기대합니다.
다시 한번 팬분들의 제보와 성원에 깊이 감사드리며, 더프레젠트컴퍼니는 앞으로도 소속 아티스트의 활동과 권익을 지키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https://naver.me/5LHimAp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