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프레쉬(Fresh)가 한국 시장에서 철수합니다. 12년간 사랑받아 온 프레쉬는 실적 부진 등의 이유로 떠나지만, 이를 애용해온 고객들에게는 아쉬운 소식인데요. 한국 시장에서 사라지기 전, 프레쉬의 대표 아이템 5가지를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 프레쉬 콤부차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풍부한 항산화 성분인 발효 블랙티 콤부차를 담은 프레쉬의 ‘콤부차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메타 바이오틱 성분이 피부 장벽을 강화해 거칠고 칙칙한 피부 컨디션을 만드는 외부 요인으로 피부를 보호하고, 아르테미시아 꽃 추출물이 매끄럽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선사하죠.
용량은 250ml, 가격은 17만9천원.
#프레쉬 헤스페리데스 오 드 퍼퓸
한 때 레드벨벳의 조이 향수로 유명했던 프레쉬의 ‘헤스페리데스 오 드 퍼퓸’. 핑크 그레이프 프룻 특유의 상쾌한 향으로 마음을 산뜻하게 리프레쉬 해주는데요. 상큼한 시트러스 향기의 조화가 이탈리아의 한 해변에서 맞이하는 여름날의 신선함을 느끼게 합니다
용량은 100ml, 가격은 16만5천원.
#프레쉬 슈가 립 트리트먼트
뛰어난 보습 효과의 슈가 성분과 효과적으로 영양을 공급해 주는 오일 성분들을 다량 함유해 건조한 입술을 촉촉하게 보호해주며 매끄럽게 가꾸어 줍니다. 다채로운 컬러 베리에이션으로 남녀 모두 사용이 가능하며 각질이 많은 입술이라도 단숨에 부드럽고 매끈하게 가꿔 주죠.
용량은 4.3g, 가격은 3만8천원.
#프레쉬 슈가 리치 바디로션
슈가 리치 바디 로션은 이국적인 동남아로 여행을 온 듯 달콤하고 낭만적인 프루티 향기가 나는 것이 특징. 또한 보습 효과가 탁월한 브라운 슈가와 망고 씨드 오일을 함유하고 있어 환절기 건조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 줍니다.
용량은 300ml, 가격은 4만6천원.
#프레쉬 사케 배스
일본 전통주인 사케가 함유된 입욕제로, 일본 게이샤들이 예로부터 피부를 정화하고 부드럽게 하기 위해 사케를 사용해오던 뷰티 리추얼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졌습니다. 쌀을 발효시켜 만든 사케 성분은 피부를 맑고 부드럽게 가꿔주는 효과가 있죠.
용량은 400ml, 가격은 14만8천원.
https://www.marieclairekorea.com/newnew/2024/10/must-have-item-before-fresh-withdraw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