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20일 서울 성수동에서 열릴 ‘짐빔 편식당’은 편의점과 식당의 요소를 결합한 독특한 공간으로 각자의 취향에 맞는 음식만으로 ‘편식’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방문객들은 팝업 내 편의점에서 취향에 따라 원하는 토핑 재료를 선택해 커스텀 피자를 주문할 수 있으며 삼각김밥, 핫바, 봉지 과자 등 친숙한 편의점 음식을 재료로 나만의 독창적인 피자를 완성하고 이를 짐빔 하이볼과 함께 즐기는 특별한 경험을 누릴 수 있다.
이번 행사는 특히 개인의 취향과 개성을 중시하고, 독특하고 새로운 경험을 즐기는 20대 소비자의 기호에 맞게 기획된 짐빔의 독창적인 콘텐츠로, 어디에서도 경험하지 못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GS25 및 금성피자와 손을 잡았다.
팝업 내부를 편의점 컨셉을 차용해 색다르게 연출했으며, 한층 더 재미있는 컨셉으로 굿즈 역시 헤어롤, 때수건, 대일밴드 등 편의점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제품에 짐빔만의 색을 담아 독특하게 준비했다.
커스텀 피자로 MZ세대에게 유명세를 타고 있는 금성피자와의 협업도 주목할 부분이다. 편의점 음식을 토핑으로 매주 다른 종류의 시그니처 피자를 선보이며 모든 피자 메뉴와 짐빔 하이볼은 포장 서비스도 제공해 팝업스토어 외부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한편 팝업 운영 기간 중인 17일에는 짐빔의 브랜드 모델인 르세라핌 김채원과 배우 최우식이 깜짝 방문할 예정으로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https://www.slist.kr/news/articleView.html?idxno=585756#_P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