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에스파(aespa)가 또 한 번 새로운 매력으로 리스너들을 놀라게 할 예정이다.
에스파(카리나, 윈터, 지젤, 닝닝) 다섯 번째 미니앨범 '위플래시(Whiplash)'가 오는 21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신보에는 동명의 타이틀곡을 비롯해 총 6곡이 수록된다.
앞서 '킬 잇(Kill It)', '핑크 후디(Pink Hoodie)' 등을 소개한 SM엔터테인먼트는 10일 또 다른 수록곡 '플라이츠, 낫 필링스(Flights, Not Feelings)', '플라워즈(Flowers)', '저스트 어나더 걸(Just Another Girl)에 대한 정보를 공개해 시선을 끌었다.
수록곡 '플라이츠, 낫 필링스'는 빈티지하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의 트랙 사운드와 몽환적인 보컬의 조화가 매력적인 R&B 곡으로, 가사에는 나쁜 감정은 버려두고 자유롭게 즐기며 살아가자는 긍정적인 내용을 담았으며, 그간 시도하지 않은 에스파의 새로운 보컬 매력을 느낄 수 있어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또한 '플라워즈'는 세련된 사운드의 기타 리프가 돋보이는 얼터너티브 R&B 곡으로, 사랑에 빠져가는 감정을 꽃에 비유한 가사와 몽환적인 보컬이 잘 어우러져 감성적인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다.
이어 '저스트 어나더 걸'은 거친 기타 사운드와 청량한 보컬이 돋보이는 팝 락 곡으로, 배신한 연인을 후련한 마음으로 털어버리며 보내는 경고의 메시지를 통통 튀는 감성으로 풀어냈다.
https://v.daum.net/v/20241010091917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