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너뷰티 브랜드 줄리스초이스가 가요계 대세로 자리매김한 '완성형 걸그룹' KISS OF LIFE (키스오브라이프)의 '벨'을 브랜드 신규 모델로 선정했다고 10월 2일 밝혔다.
줄리스초이스의 새로운 모델인 벨은 KISS OF LIFE (키스오브라이프)의 메인보컬로 이들의 데뷔곡 '쉿(Shhh)'을 비롯한 수많은 자작곡을 선보인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다. 탁월한 가창력과 무대를 휘어잡는 퍼포먼스, 당당하고 자유로운 매력으로 많은 MZ세대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줄리스초이스는 여성들의 활기찬 일상과 자신감을 응원하는 브랜드로, “벨의 이유있는 자신감과 상큼한 에너지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들과 부합한다고 판단해 신규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벨은 줄리스초이스의 신제품 ‘비타글로우 하이글루타치온 C’의 촬영으로 브랜드 모델 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줄리스초이스 관계자는 "현재 가장 핫한 아티스트인 벨과 함께한 광고 캠페인을 통해, 많은 여성소비자들에게 활기차고 밝은 일상을 선사하려고 한다.”며, “줄리스초이스는 지금까지 다양한 이너뷰티 제품들로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앞으로도 여성들의 건강한 피부와 밝은 자신감을 위한 고품질의 제품들로 보답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줄리스초이스와 키스오브라이프 벨이 함께한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에서 만나볼 수 있다.
https://www.epnc.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68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