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된 6월 4주차에는 차별화된 이색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이 다양하게 출시돼 소비자들의 소장 욕구를 높였다.
먼저 러네즈는 헬로키티와 한정판 제품을 선보였다. 헬로키티 50주년을 맞아 진행하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라네즈는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워터뱅크 젤 크림' 제품을 새롭게 내놓았다.
‘Hello Kitty! Hello Summer! The Coolest Summer with Water Bank!’를 주제로 한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한국, 홍콩,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베트남, 태국, 인도네시아, 필리핀 등 다양한 지역에서 글로벌 캠페인으로 함께 진행한다.
이번 '라네즈X헬로키티 워터뱅크 젤 크림' 에디션은 여름 시즌 콘셉트에 맞춰 제작했다. 워터뱅크 젤 크림 용기에 열대 꽃을 단 헬로키티의 모습을 담았으며, 제품 구매 시 수영복을 입고 서핑보드와 함께 있는 헬로키티 키링도 추가 증정한다.
헬로키티 키링은 제품 뚜껑에 고정할 수도 있고, 함께 제공하는 탈·부착식 열쇠고리에 달아서 활용해도 된다. 라네즈는 헬로키티의 귀여운 특성을 살린 해당 제품 구성이 특히 Z세대 소비자층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CMG제약의 가족 피부건강 솔루션 차앤맘은 일러스트레이터 ‘수수진’과 함께 한정판 ‘피토세린 모이스처 로션 점보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감각적인 드로잉과 따뜻한 감성을 표현하는 일러스트레이터 수수진 작가와 함께 패키지를 디자인해 소장 가치를 더했다. 수수진 작가는 고슴도치 캐릭터를 활용한 ‘도치 패밀리의 행복한 보습타임’ 컨셉트의 일러스트로 차앤맘 브랜드가 지향하는 가족의 따뜻함과 보습력을 표현했다.
피토세린 모이스처 로션은 차바이오그룹 피부과학 전문가들이 독자 배합해 개발한 ‘피토세린’ 성분을 함유해 피부 장벽을 개선하고 보습력을 강화해 연약한 아기 피부를 보호해준다.
또한 이번 점보 에디션은 차앤맘의 베스트셀러 ‘피토세린 모이스처 로션’의 용량을 2배로 늘린 500ml 대용량 제품이다.
우먼 웰니스 케어 브랜드 라엘은 새로운 트렌드 리더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를 겨냥해 인기 이모티콘 캐릭터 ‘깜자’와 함께한 ‘천연 여성청결제 깜자 에디션’을 출시했다.
‘깜자’는 귀여운 표정이 특징인 강아지 캐릭터로, 카카오톡 메신저 등에서 1020세대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천연 여성청결제 깜자 에디션’은 샤워하는 깜자 캐릭터를 제품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한 한정 에디션으로, 30일까지 라엘 공식 홈페이지 ‘라엘몰’에서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에디션 구매 고객에게는 깜자 얼굴 모양의 ‘깜자 샤워 스펀지’를 증정한다.
이번 콜라보 제품인 라엘 ‘천연 여성청결제’는 핵심 성분 8가지만 함유한 여성청결제로, 전성분의 98%가 천연 유래 성분으로 이루어졌다. 여성의 건강한 외음부 pH에 맞춰 약산성으로 만들었으며, 부드러운 폼 타입으로 제작돼 민감한 Y존을 안심하고 케어할 수 있다.
메이크업 브랜드도 이색 콜라보로 눈길을 끌고 있다. 아우구스티누스 바더는 세계적인 수상경력이 있는 영화 감독 소피아 코폴라와 콜라보레이션한 ‘더 틴티드 립 밤’을 선보였다.
소피아 코폴라와 협업한 ‘더 틴티드 립 밤’은 피부의 자연적인 리뉴얼 및 재활성화 과정에 도움을 주는 아우구스티누스 바더만의 독자 성분 ‘TFC8®’은 물론, 수분 유지와 피부 보호에 도움을 주는 ‘시어버터와 비타민E’, ‘칸데릴라 왁스’를 함유해 풍부한 립 영양감을 부여한다.
제품은 쉬어 핑크와 레드 코랄, 번트 플럼 3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과하지 않고 자연스러운 데일리 핑크인 ‘쉬어 핑크’는 소피아 코폴라가 가장 좋아하는 핑크 립스틱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여름의 해변가를 상기시키는 ‘레드 코랄’은 생기 있고 선명한 브라이트 코랄 컬러이며, 그을린 듯한 플럼 색상에서 영감을 받은 ‘번트 플럼’은 말린 장미의 따뜻한 컬러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 준다.
에뛰드는 뷰티 크리에이터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 소속 뷰티 크리에이터 민스코와 함께 ‘컬 픽스 마스카라 가닥볼륨’ 버전을 새롭게 내놓았다.
새로운 버전으로 출시된 ‘컬 픽스 마스카라 가닥볼륨’은 기존 컬 픽스 마스카라의 실제 유저로 유명한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 ‘민스코’와 공동 개발한 것이 특징이다. 지난해 2월부터 1년 이상, 40회가 넘는 꼼꼼한 테스트를 거쳤다.
기존 ‘컬 픽스 마스카라’는 깔끔하고 자연스러운 속눈썹 연출이 특징이었다면 이번에 출시된 ‘컬 픽스 마스카라 가닥볼륨’ 은 한 올 한 올 촘촘하고 또렷하게 살아 있는 볼륨 가득한 속눈썹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24시간 강력한 컬링이 지속되고(인체 적용 시험 완료), 워터프루프 & 스머지 프루프 효과로 더운 여름에도 번짐 없이 오랫동안 컬링된 속눈썹을 유지해 준다.
뿐만 아니라 사각으로 커팅 되고 눈 곡선에 따라 부드럽게 커브된 ‘캐치 밴딩 사각 브러시’를 적용해 속눈썹을 한 올도 놓치지 않고 캐치해 확실하게 컬링 해준다. 브러시의 끝부분은 슬림해 짧은 속눈썹과 언더 속눈썹도 깔끔하게 바를 수 있다.
피아컴퍼니가 전개하는 파인 프래그런스 브랜드 솔리튜드(solitude)는 작품을 통해 관계와 고독에 대한 이미지, 이 둘 안에 담긴 다양한 양상의 마음을 표현하고 있는 ’서지은’ 작가가 참여 새로운 기프트 패키지로 ‘바디 듀오’를 내놓았다.
작품의 일부이자 시그니처 패턴 디자인 속 화려한 붓터치는 솔리튜드가 전하고자 하는 자유롭고 독립적이며 생산적인 고독의 가치를 형상화하고, 제품의 미감을 우아하게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솔리튜드의 기존 브랜드 컨셉과 정체성을 유지해 개발한 이번 바디 듀오 기프트 패키지는 바디워시(300ml)와 바디로션(300ml)으로 구성됐다.
향은 시트러스 계열의 ‘네롤리 드 그라스(Neroli De Grasse)’, 시프레 계열의 ‘버번 나잇(Bourbon Night)’, 우디 계열의 ‘베티버 인센서리(Vetiver Incensory)’ 등 시그니처 3가지로 출시됐다.
고전적인 향료들을 현대적으로 해석한 바디 케어 라인은 높은 부향률로 향의 지속력이 높아, 바디 워시와 로션을 함께 사용하면 우아하면서도 자연스러운 향조를 경험할 수 있다.
https://www.meconomy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958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