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v.daum.net/v/20240429100337279
4월 29일 tvN에 따르면 '백패커(연출 신찬양)'는 오늘의 장소에서 주방을 장악하는 극한의 출장 요리단의 모습을 담는 프로그램이다. 출연진은 장소도 먹는 사람도 생소한 현장에서 제한된 시간 안에 맞춤 음식을 즉흥 조리해야 하는 극한 미션에 도전하게 된다.
시즌2에는 백종원, 안보현과 함께 이수근, 허경환, 고경표가 출연을 확정 지었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요리단'의 모습으로 돌아올 예정. 먼저 '국민 일꾼'이자 '프로 수발러'인 이수근의 합류가 눈길을 끈다. 이수근은 '강식당', '나홀로 이식당' 등을 통해 백종원의 레시피를 전수받은 수제자이기도. 백종원과 각별한 인연을 자랑하는 만큼 '백패커2'를 통해 본격적으로 호흡을 맞출 두 사람의 케미에 관심이 모인다.
허경환은 '백패커2'의 재간둥이로 든든한 존재감을 보여줄 전망이다. 허경환은 평소에도 요리를 즐겨하는 것은 물론, '현지에서 먹힐까'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서 대량조리에 대한 경험을 쌓은 멤버다. 지난 시즌1 국군간호사관학교 편 게스트로 출연해 유쾌한 웃음을 안기는 분위기 메이커로 활약하기도. 고정 멤버로 합류한 시즌2에서는 능숙한 요리 실력과 함께 멤버들과 새로운 시너지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집중시킨다.
안보현은 '백패커' 시즌1에서 '보테일(보현+디테일)'이라는 별명을 얻을 정도로 음식 맛은 물론 플레이팅에도 정성을 다하는 모습으로 호평받았다. 여러 작품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안보현의 또 다른 매력들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제대로 찍기도. 특히 이번 '백패커2'를 위해 칼질을 연마해 왔을 정도로 '백패커'를 향한 애정이 남다르다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될 안보현의 전천후 활약도 주목된다.
마지막으로 예능에서 보기 드물었던 고경표의 합류도 빼놓을 수 없는 기대 포인트다. 다이어트 전과 후 비교 '짤'을 통해 화제를 모았던 주인공인 그는 '백패커2'에서 음식에 진심인 진정성 넘치는 캐릭터로 활약할 예정이다. 먹는 것에 대한 '찐' 사랑과 함께 살이 쪄도 '행복한 경표씨'로 시청자들에게 즐거움 넘치는 에너지를 선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