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이 에버랜드와 함께 아기 판다 '푸바오x안녕, 반가워' 적금을 출시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적금 기본금리는 연 2.0%에 ▲신한은행 최초 급여 입금(2.0%p) ▲신한은행 적금 최초 신규(2.0%p) ▲신한카드 첫 신규 및 신한은행 결제계좌 지정(2.0%p) 등 우대 조건 중 2개 이상 충족 시 최대 3%p 우대금리를 제공해 최고 5%의 적금 금리를 받을 수 있는 적립식 상품이다.
이벤트는 지난 6일 기준 3개월 이내 신한은행 적금을 보유하지 않은 고객이 신한 쏠(SOL) 이벤트 페이지에서 적금을 신규하면서 응모할 수 있다. 응모기간은 오는 11월 30일 까지다.
▲안녕, 반가워 적금 10만원 이상 가입 시 푸바오 카카오 이모티콘 제공 ▲이모티콘 받고 이벤트 기간 내 적금 30만원 모으기 달성 시 에버랜드 종일권 할인쿠폰(최대 55%) 즉시 지급 ▲10만원 이상 12개월 자동이체 등록하고 30만원 모으기를 달성한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20만원 상당의 푸바오 굿즈 ‘푸바오 풀소유 럭키박스’(10명) 제공 등으로 구성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범 국민적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아기 판다 푸바오와 함께 보다 편리하고 재미있는 금융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챌린지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다양한 이종산업과의 제휴를 통해 고객에게 보다 더 나은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https://naver.me/GJErWOs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