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참고로 오늘 뜬 기사..
[단독] MC몽 "엑소 카이·백현 데리고 와 형(본인)이 넘버원 되고 싶어"…엑소 영입시도 스스로 고백
https://theqoo.net/hot/2861914191?filter_mode=normal
(인스스 올린거랑 관련있는지 없는지는 모름,,)

참고로 오늘 뜬 기사..
https://theqoo.net/hot/2861914191?filter_mode=normal
(인스스 올린거랑 관련있는지 없는지는 모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