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지, 독도 방문 인증샷에 日 누리꾼 분노 "일본 오지마"
이 사진을 본 일본 누리꾼들은 "독도는 일본 땅", "리지 일본에서 활동 안 했으면 좋겠다" 등의 비난 댓글을 달았다. 일본어와 영어로 인신공격을 하기도 했다.
https://news.joins.com/article/20362587
삼일절 기념 트윗을 올리면
(관련 기사 내용)
신우는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삼일절 관련 사진을 게시하며 삼일절의 의미를 되새기고자 했다. 그러나 일본 네티즌들이 몰려와 신우에게 “이럴거면 일본 오지마라”, “콘서트를 가지 않겠다”, “생각을 하고 사진을 올려라” 등 악담을 퍼부었다.
이에 신우는 평소 잘 사용하지 않던 트위터 계정에까지 삼일절 관련 이미지를 게시했다. 팬들은 “트위터까지 올린 것을 보면 일본 네티즌들에게 ‘보란 듯이’ 게시한게 분명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강승윤 씨, 1일 자정 SNS에 '삼일절'이라는 태그와 함께 태극기 사진 올려
한 일본 네티즌은 승윤을 사랑한다 하지만 일본과 일본인에 혐오감이 있는것 아니냐 라는 비아냥 섞인 댓글을 남겼다.
식민지배가 아니라 강화를 위한 통합이었다. 고 댓글을 남겨 국내 네티즌들의 눈쌀을 찌푸리게 만들었다.
우리나라 사람들이 독립운동한걸 기념하면 왜 일본에 대한 혐오가 되는건지 모를?
일제강점기로부터 해방된 광복절을 기념하는 트윗을 올리면?
하지만 몇몇 일본 팬들은 댓글로 불편한 심기를 내비쳤다. 일본어로 "찬열은 거리감을 만드는 걸 참 잘하네", "올리지 않는 게 좋았을 텐데", "엑소 팬들 중에는 우리 일본인들도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등의 메시지를 적은 것.
출처 :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15/08/16/2015081600950.html
"프로의식이 낮다", "일본 팬에 대한 배려를 할 수 없다면 일본에서 활동은 해선 안되는 것이 아니냐", "한일 양국에서 활동하는 영향력 있는 사람의 행동이라고 납득할 수 없다", "팬이지만 멀어짐을 느낀다. 한일관계에 기대하지 않는다" 등의 댓글이 달렸다.
일본 팬들은 "무슨 뜻인지 알겠지만 올바른 행동인지 모르겠다" "일본에 대해서가 아니라는 것은 알겠지만 오해의 소지가 있고 일본에 많은 팬들을 가지고 있는 소녀시대의 일원으로서 조심하는 편이 좋다고 생각한다" 등의 글을 올리며 비판했다.
무슨뜻인지 아는데 왜 올바른 행동이 아니라고 하냐 ㅋㅋㅋㅋ 양심없는 새끼들 진짜
일본팬들 마인드 요약. jpg
+
위안부 피해자 할머니들 응원하면
이런 소리 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