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글쓰 초치기 ㄴㄴ해 싫으면 뒤로가기
어제 kbs 방송에서 진실의방 (을 빙자한) 하트시그널로 서로에게 고백만 하던 방탄소년단..
공중파 예능의 매운맛이냐며 소리소리를 질렀지만 사실 그들은 평소에도 서로에게 애정표현 장인들임
사실 그걸 보던 원덬은
얘들아 니네 왤케 부끄러워해... 너네 원래 그러잖아(ㅎuㅎ) 라고 생각하며 봤다고 한다
그래서 방탄이 오글거려하는 (ㅋ) 하트시그널 모먼트들을 모아봄
대표적으로...
https://twitter.com/shining_jkook/status/1193518863364710400?s=20
(사랑한다고 말해줘야 나가지)
(부끄러워하지만 말해주는 슈가가 킬포)
5만명 앞에서 : 한번만 안아보자
https://twitter.com/RMs_Sea/status/1112258132296622080?s=20
(오글거려하지만 순순히 안김)
형이 생일 축하를 많이 받지 못해 시무룩해하자..
자기 지인들한테 생일축하 영상을 받아서 보내주는 뷔수종... 감동먹은 진희라
https://twitter.com/v1230_mp4/status/1334785388230012930?s=20

지민 : 슈가형 사랑한다 들으면 힘 날 것 같아요
(엎드려 사랑한다 받기)
https://twitter.com/malrangjm/status/1248904279651258368?s=20
(그걸 또 해줌)
형아 (rm) 생일이라고 이마에 뽀뽀하는 정국
https://twitter.com/BTS_twt/status/1039809085586079744?s=20
그런 정국에게 뽀뽀하는 제이홉
https://gfycat.com/BlondBackLemur
사실 그는 뽀뽀대마왕이다
뷔한테는 잔다고 뽀뽀하고...
![]()
지민이한테 그냥 뽀뽀하고...

진에게 오다 주웠다 시전하는 제이홉
(생일도 아니고 그냥 생각나서 선물함)
https://twitter.com/MyHappyJin/status/1339186146891288576?s=20
진 : 저것만 입고다닌다
형이 절교한다그러면?
https://twitter.com/MyHappyJin/status/1352921116956758017?s=20
뽀뽀로 막아냄
사실 근데 뽀뽀하는건 엄청 많음
https://gfycat.com/TinyPastIberianbarbel
이젠 서로 아무렇지도 않나봄
친구가 울고있으면
껴안고 기다려주는 편
https://gfycat.com/TallRapidAvians
베스킨라빈스 하는데 동생 죽을거같으니까 냅다 30 31 말해버리기..
https://twitter.com/center_jk901/status/916949032638885888?s=20
슈가형에 대한 애정을 표현하는 동생들

(슈가 싫어하는거 아님 굉장히 좋아하는 중임)
손만잡고 자자는 뷔...
알엠 : 쑥쓰러움
https://twitter.com/_nojam_nolife/status/1209456130365128704?s=20
음 그래서 결론은... 예쁜사랑들 오래오래 하시라고...
![]()